티스토리 뷰

출시일 2023년 3월 30일. 넥슨에서 프라시아 전기 게임이 출시가 되었습니다. 게임을 시작하게 되면 제일 고민이 되는 것이 직업을 선택하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프라시아 전기 직업으로 무엇을 선택을 해야 할까요? 본 포스팅 내용에는 과금 정도에 따라 취향에 맞는 프라시아 전기 직업을 추천하겠습니다.

 

 

프라시아 전기

프라시아 전기는 클래스가 크게 4개가 존재하며, 향사수, 환영검사, 집행관, 주문각인사 입니다. 그 외 프라시아 전기만에 독특한 시스템 스탠스라는 것이 있는데요. 각직업마다 3가지의 스탠스를 가지고 있습니다.

프라시아 전기 과금별 추천직업
프라시아 전기 과금별 추천직업

 

목차

1.무과금1. 무과금 직업추천

2. 과금 직업추천

 

1. 무과금 직업추천

 

프라시아 전기 향사수
프라시아 전기 향사수

 

 *향사수

모바일게임을 해보신 분들은 알고 계시는 사냥은 원거리 그리고 광역기를 갖추고 있는 직업이 좋은데요. 그 직업이 바로 향사수와 주문각인사입니다. 하지만 약한 사냥터는 광역기를 쓰면서 사냥하면 유저가 많기 때문에 너도나도 와서 사냥을 하면 몬스터가 줄어들어 효율이 떨어지죠. 그럼 다음대책으로 높은 사냥터를 가게 되면 몸이 견디지 못하는데요 향사수는 포탑이 있어서 조금 안정감을 더해줍니다.

 

 

2. 과금 직업추천

 

프라시아 전기 환영검사
프라시아 전기 환영검사

 

* 환영검사

 

환영검사는 환영검, 장검, 환영방패의 3가지 스탠드를 가지고 있으며 프라시아 전기의 메인이라고 할수 있는 공성전, pvp에 앞장서서 즐길 수 있는 직업이라고 생각합니다. 과금 직업으로 꼽은 이유는 근딜이지만 이미지상 자객 쪽에 가까워 무과금이 하기에는 쉽지 않지만, 환영방패로 할 경우 아군케어도 어느 정도 보조하니 만능형 딜러라고 생각된다.

 

프라시아 전기 주문각인사
프라시아 전기 주문각인사

 

*주문각인사

법사계열이면 pc에서는 무조건 골르고 보는 직업, 그리고 돈이 많이 들어가는 직업으로 인식하면 좋다. 이게임에서도 마찬가지로 공격이면 공격 버프, 디버프 등 쟁에서 공격적인 포지션을 진행할 수 있고 사냥속도 또한 광역기를 많이 보유하기 때문에 아이템 파밍에 이점이 존재할 것으로 보인다.

 

이번에는 프라시아 전기 과금별 추천직업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본 내용이 직업 선택에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