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다양한 슈퍼푸드가 존재하지만 여러분들은 아구아헤 라는 과일에 대해 잘 알고 있으세요? 아마존 지역이 원산지인 이 과일에는 잘 알려지지 않은 수많은 건강상의 이점이 있습니다. 아구아헤의 다양한 효능을 통해 신체 건강을 개선할수 있는 방법에 대해 자세히 설명합니다.

 

아구아헤란?

아구아헤 Aguaje 는 아마존 지역에서 재배되는 야자수의 열매입니다. 상당한 영양가 때문에 "생명의 열매"로 인식됩니다.비타민 A, C, E뿐만 아니라 다중불포화 및 단일불포화 지방산과 항산화제가 풍부합니다. 아마존 요리에서 선호되는 재료이며 보습 특성으로 인해 미용 제품에도 활용됩니다.

 

아구아헤 효능
아구아헤 효능

 

 

아구아헤 효능 가이드

1.건강한 피부 촉진

2.여성호르몬 균형 촉진

3.면역체계강화

4.소화기 건강 개선

5.뇌기능 향상

 

1.건강한 피부 촉진

 

아구아헤에는 최적의 피부 건강에 필수적인 비타민 A와 E가 들어 있습니다. 비타민 A는 피부 세포의 재생과 피부 결 개선에 도움이 되는 반면, 비타민 E는 활성 산소로 인한 손상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효과적인 항산화제 역할을 합니다. 아구아헤 Aguaje 오일은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고 보호하기 때문에 수많은 미용 제품의 핵심 성분입니다.

 

2.여성호르몬 균형 촉진

 

아구아헤는 여성의 호르몬 불균형을 조절하는 식물 유래 화합물인 식물성 에스트로겐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이 화합물은 신체에서 에스트로겐의 효과를 모방하여 PMS 및 폐경기의 증상 완화를 돕습니다. 여성의 생식력과 유방 발달을 지원하는 데 사용됩니다.

3.면역체계강화

 

강력한 면역 체계를 유지하는 데 중요한 비타민 C가 풍부합니다. 비타민 C는 감염 및 질병 퇴치를 담당하는 백혈구 생성을 촉진합니다. 또한 아구아헤는 자유 라디칼을 중화하고 산화 스트레스로부터 신체를 보호하는 항산화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4.소화기 건강 개선

 

아구아헤는 소화 건강에 없어서는 안 될 훌륭한 식이 섬유 공급원입니다. 식이섬유는 배변 조절과 변비 예방에 도움을 줍니다. 또한 장내 좋은 박테리아를 배양하여 전반적인 소화 건강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됩니다.

 

5.뇌기능 향상

 

아구아헤 는 최적의 뇌 기능과 기억력 향상에 필수적인 오메가-3 및 오메가-6과 같은 지방산이 풍부합니다. 또한 뇌 기능을 향상시키고 인지 기능 저하 위험을 줄이는 것으로 입증된 비타민 E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슈퍼푸드 아구아헤를 효능을 알아보았는데요. 이런 과일은 생소하고 먹는 방법을 몰라 사지 않았는데 좋은 효능을 알고나니 적극적으로 구입해서 먹어야 겠네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