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카오게임즈에서 출시한 아키에이지 워 쿠폰정보 및 무과금에게 추천하는 직업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종족별로 사용할 수 있는 무기들과 관련된 스킬들이 공개되었습니다. 일단 아키에이지 워에서 무기의 종류는 총 5가지입니다. 그럼 무기 종류에 맞춰 정보를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1. 아키에이지 워 무과금 직업추천

2. 쿠폰 정보 공유

 

아키에이지 워
아키에이지 워

 

1.아키에이지 워 무과금 직업 추천

 

아키에이지 워 활 궁수

아키에이지 워 활궁수
아키에이지 워 활궁수

원거리 공격과 전체적으로 빠른 공격속도 등으로 무과금 유저들이 재미있게 플레이할 수 있는 직업입니다.  또한 적은 투자로 높은 효율을 보일 수 있어 많은 추천을 받는 직업군이다.

 

아키에이지 지팡이 마법사

아키에이지 워 지팡이
아키에이지 워 지팡이

모바일 게임에서 빠지지 않는 마법사 입니다. 활궁수처럼 원거리 딜러로 육성 속도가 나쁘지 않지만 역시 법사는 장비빨이죠. 결국 과금적인 부분이 필요하지만 나중에 빛을 볼 수 있는 직업군 마법사.

 

아키에이지 워 양손검 검사

아키에이지 워 양손검
아키에이지 워 양손검

세번째 드디어 검사입니다. 근딜러로 언제나 전방에서 활약합니다. 하지만 평판은 그다지 좋지 않아 보이는데요. 무난하다는 평이 많습니다. 근딜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사냥속도도 괜찮기 때문에 양손검을 선택해도 나쁘지 않은 선택입니다.

 

아키에이지 한손검 전사

아키에이지 워 한손검
아키에이지 워 한손검

탱커 포지션이라고 생각하면 편합니다. 초반 육성은 다소 느릴수 있지만 PVP 및 싸움을 주도하는 리더 역할을 좋아하는 분이라면 잘 어울리는 직업이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역시 앞에 나가서 몸빵을 하려면 돈이 들겠죠.

 

아키에이지 단검 도적

아키에이지 워 단검
아키에이지 워 단검

마지막으로 단검 도적입니다. 어느 게임이든 무과금이 접근하기 어려운 클래스 인데요 하지만 과금과 꾸준한 육성을 한다면 대미지, 회피 무시할 수 없는 직업군이 되겠죠.

 

2. 쿠폰 정보 공유

게임을 시작하시는 분들에게 중요한 쿠폰 정보 몇 가지를 공유합니다.

- 게임 내 [메뉴] - [설정] - [정보] 탭에서 쿠폰 등록 버튼을 누른 후 쿠폰 번호를 입력할 수 있습니다.

게임 내 쿠폰등록
게임 내 쿠폰등록

아키에이지워 쿠폰정보
아키에이지워 쿠폰정보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