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새롭게 출시된 수집형 RPG 디스라이트가 관심을 많이 받고 있습니다. 오늘은 디스라이트의 리세마라 / 등급표 / 쿠폰정보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저도 지금 리세마라를 노려보고 있는데요. 쉽지는 않네요.

 

디스라이트 소개
디스라이트 소개

 

'디스라이트'

퍼라이트 게임즈에서 수집형 RPG '디스라이트' 게임을 선보였습니다. 현대 도시를 배경으로 세련되고 유니크한 비주얼 캐릭터를 통해 즐거움을 선사하고 게임 속 사운드로 청각적인 즐거움을 주는 게임입니다. 또한 수집형 게임이다 보니 조합의 중요성과 조합으로 인한 전략적인 스킬활용을 이용해 스토리를 즐기면서 높은 몰입감을 가져옵니다.

 
목차

1. 디스라이트 리세마라 티어표

2. 디스라이트 쿠폰 등록

 

1. 디스라이트 리세마라 티어표

 디스라이트 리세마라 구조에 대해 설명해 보겠습니다. 1-16까지 스토리를 진행하게 되면 전설 뽑기 20회가 가능하게 되며, 여기서 못 뽑게 되면 2-16까지 다시 진행을 한 후 리셋을 할 수 있습니다. 초기화는 매일 3번으로 사실상 리세마라를 하지 말라는 것처럼 해놓은 것인데요. 그럼에도 리세마라를 하면 누굴 뽑아서 가야 할지 알아보겠습니다.

 

 

디스라이트 뽑기
디스라이트 뽑기

 

초보자 혜택으로 리링과 탕슈엔 중에서 하나를 확정적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똥손인 경우 손오공이 나오게 되면 2-16까지 진행 후 초기화를 하면 된다.

디스라이트 스토리 티어표

디스라이트 스토리 등급표
디스라이트 스토리 등급표

 

스토리 기준 등급표입니다. 리링을 뽑았다면 추가적으로 노려볼만한 캐릭터를 선정하여 도전해 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디스라이트 콘텐츠 등급표

디스라이트 큐브 등급표디스라이트 컨텐츠 등급표
디스라이트 컨텐츠 등급표

 

추가적으로 관련 콘텐츠별 등급표입니다.  등급표에서 보더라도 꾸준하게 범용으로 쓸 수 있는 리링은 처음부터 가져가는 게 좋습니다.

 

2. 디스라이트 쿠폰 정보

디스라이트의 쿠폰 정보를 소개하기 전에 입력 방법 먼저 알려드리겠습니다. 게임 내 위에 상단 '프로필' 클릭하여 프로필 창에서 하단에 있는 설정 버튼을 눌러줍니다. 게임서비스 탭에서 교환 코드를 활성화하여 쿠폰을 등록해 주시면 됩니다.

프로필 → 설정 → 서비스 → 게임서비스 → 교환코드 

디스라이트 쿠폰
디스라이트 쿠폰

 
 
쿠폰 정보
playdislyte
drewsgift001
dislyterockon

 

아키에이지 워 쿠폰정보 직업 추천

 

아키에이지 워 쿠폰정보 직업 추천

카카오게임즈에서 출시한 아키에이지 워 쿠폰정보 및 무과금에게 추천하는 직업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종족별로 사용할 수 있는 무기들과 관련된 스킬들이 공개

freshfoodfix.tistory.com

베일드 엑스퍼트 베타테스트 이벤트 정보

 

베일드 엑스퍼트 베타테스트 이벤트 정보

베일드 엑스퍼트 의 파이널 베타테스트를 진행합니다. 일정은 03/29일 사전다운을 시작으로 04/06 16:00 테스트가 종료되는데요. 베타테스트를 참가하면 다양한 액세서리, 스킨, 쿠폰등이 제공됩니

freshfoodfix.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