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은 프라시아 전기 소과금 유저분들을 위한 과금 패키지를 추천해 볼까 합니다. 적정한 금액으로 게임 내 활동이 편할 수 있을까?라는 고민을 하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지 않을까 합니다.

 

 

프라시아 전기에서는 중요한 과금 요소가 2가지 있습니다. 첫번째는 형상 즉 아바타 두 번째는 탈것 뽑기입니다. 모바일 게임에서 언제나 등장하는 시스템이죠. 두 가지 모두 신화 단계까지 나와 있으며 여기서 소과금 유저는 최대 목표를 가지고 노리시면 됩니다. 이글에서 소개하는 소과금은 최대한 20~30만 원까지만 사용하여 진행하는 방법에 대해 소개할까 합니다.

 

프라시아 전기 패키지 추천
프라시아 전기 패키지 추천

 

목차

■. 프라시아 전기 소과금 패키지 추천

 

 

■. 프라시아 전기 소과금 패키지 추천

 

1. 시즌 패스

 

프라시아 전기 시즌패스
프라시아 전기 시즌패스

 

프라시아 전기 시즌패스는 캐릭터 육성을 30 레벨을 찍으셔야지만 오픈이 되고, 시즌패스의 가격은 15,000원입니다. 시즌패스를 활용하게 되면 기존 보상 이외에도 부가적으로 아래쪽에 나와 있는 보상들을 추가적으로 얻을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집니다.  이상품을 활용하게 되면 어시스트 강화권, 뽑기권, 확정 뽑기권, 등 게임을 즐기기 위해 중요한 요소들을 쏙쏙 주기 때문에 강력하게 추천합니다.

 

 

2. 타라프 패키지 1단계

프라시아 전기 타라프 패키지 1단계
프라시아 전기 타라프 패키지 1단계

자신에 운을 믿으십니까? 그렇다면 타리프 패키지를 추천합니다. 못 먹어도 GO!! 300 다이아와 형상 소환권 11회를 얻을 수 있습니다. 여기서 중요한 건 형상 소환 11회 영웅등급이 나올 확률이 0.3%로 11회를 진행하면 한 3%?  정도입니다. 게임을 진행하거나 주위사람들은 보면 나 빼고 다 잘 나오는 건 저만 그렇게 생각하는 걸까요?

 

3. 프라시아 소환패키지

프라시아 전기 소환 패키지프라시아 전기 소환 패키지 정보
프라시아 전기 소환 패키지

프라시아 소환패키지는 약 55,000원 / 다이아 2,500 개 정도라고 생각합니다. 구성품으로는 고급 탈것 11회 2개, 형상 소환 11회 2개 총 44장의 뽑기권을 획득 할수 있습니다. 물론 깃털펜 희규 형상/ 탈것 패키지를 선택할 수도 있지만 지금 프라시아 전기 이벤트를 통해서 목표 레벨을 찍게 되면 확정적으로 희귀 영상 및 탈것을 주기 때문에 저는 이 패키지를 추천드립니다.

 

 

프라시아 전기 이벤트
프라시아 전기 이벤트

 

4. 타라프 패키지 1단계, 2단계, 3단계

타리프 패키지는 단계별로 구매할 수 있고, 수량도 단계마다 +1 씩 늘어나게 됩니다. 1단계 한번 / 2단계 두 번 / 3단계 세 번

프라시아 전기 타라프 패키지
프라시아 전기 타라프 패키지

여기서 제일 중요한 요소는 영웅의 기록 서라는 아이템입니다. 기록서의 수량에 따라서 영웅 탈것 소환을 확정적으로 가져올 수 있습니다.  패키지로 영웅의 기록서를 획득하고, 프라시아 제전 이벤트를 통해 임무 달성시 기록서 획득 다양한 방법으로 획득한다면 캐릭터에 성능을 보다 효율적으로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프라시아 전기 영웅의 기록서, 이벤트프라시아 전기 영웅의 기록서, 이벤트
프라시아 전기 영웅의 기록서, 이벤트

 

 

효율적인 프라시아 전기 패키지 내용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과금은 적정선에서 하는 것이 정신건강에 이롭습니다. 언제나 여러분들은 경제적인 범위 내에서 즐겨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프라시아 전기 과금별 직업추천

 

프라시아 전기 과금별 직업추천

출시일 2023년 3월 30일. 넥슨에서 프라시아 전기 게임이 출시가 되었습니다. 게임을 시작하게 되면 제일 고민이 되는 것이 직업을 선택하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프라시아 전기 직업으로 무엇을

freshfoodfix.tistory.com

아키에이지 워 쿠폰정보 직업 추천

 

아키에이지 워 쿠폰정보 직업 추천

카카오게임즈에서 출시한 아키에이지 워 쿠폰정보 및 무과금에게 추천하는 직업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종족별로 사용할 수 있는 무기들과 관련된 스킬들이 공개

freshfoodfix.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