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컴퓨터를 사용하다 보면 어느 시점 즉 어느 정도 시간이 지나면 시스템 상의 각족 앱과 프로그램들로 인해 처음 쾌적했던 환경과는 다르게 속도가 느려지는 것은 어쩌면 당연한 일이 되어 버렸다. 해결방법은 없는 것일까?

 

구라제거기

 

구라제거기

구라제거기

컴퓨터가 느려지는 현상 중 제일 큰 문제는 은행 및 관공서 등에서 정보 유출 및 보안을 목적으로 강제로 설치하게 만드는 프로그램들 때문이다. 국내는 해킹 보안 등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보안프로그램 설치를 의무화하고 있는데요. 이러한 보안프로그램들이 우리 컴퓨터에 악영향을 끼치는데  이 못된 것들을 제거하는 구라제거기를 소개해 보고자 한다.

 

구라제거기 다운로드

구라제거기는 아래 링크를 통해 홈페이지에 접혹하여 다운로드할 수 있다. 현재 최신버전은 7.12 버전까지 출시되었으며 7.12버전 내용을 간단하게 보면 업데이트 여부를 확인하는 기능, 루트 인증서를 확인하는 기능을 추가되었다.

구라제거기

구라제거기 바로가기
구라제거기 바로가기

 

구라제거기 사용방법

구라제거기 사용 방법으로는 1. 아래 링크를 통해 다운로드 2. 설치 3.프로그램상 옵션 선택 4. 불필요 보안프로그램 제거 순서로 진행하면 된다.

구라제거기구라제거기
구라제거기구라제거기

구라제거기 바로가기
구라제거기 바로가기

 

프로그램은 암호가 걸려 있어 알집으로 해체시 종종 실패하는 경우가 있으니 반디집으로 압축해제를 추천하고 있다. 아래 링크에 반디집 링크가 걸려 있으니 바로가기를 활용하여 반디집 설치 후 압축 푸는 것을 추천합니다.

 

반디집 바로가기
반디집 바로가기

마치며.

우리나라 뱅킹 프로그램은 너무나도 많은 문제점들이 있지만 아직은 해결할수 없는 부분이 존재하며, 우리 컴퓨터에게 악영향을 미치는 사실은 누구나 인지하고 있지만 쉽게 건들지 못하는 부분이다. 그러한 문제점을 구라제거기를 통해 조금은 해소되었으면 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