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컴퓨터를 사용하다 보면 참 이슈 사항이 많습니다. 그중에서도 악성코드 즉 인터넷에서 무료 프로그램을 잘못받아 설치한 경우 악성코드가 컴퓨터에 침투하여 느리게 하는 원인이 되고 있는데요. 평소에 자주 사용하는 멀웨어 제로를 소개해 드립니다.

 

멀웨어 제로
멀웨어 제로

 

멀웨어 제로

멀웨어 제로는 악성코드 및 애드웨어 등 각종 유해 프로그램에 의한 고통에서 해방되기 위해 설치 없이 사용 가능한 무료 악성코드 제거 도구입니다. 무려 설치 없이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는 가장 큰 장점을 가지고 있는 프로그램인 셈이죠.

 

멀웨어 제로 주요 기능

 

멀웨어 제로 주요기능 1. 악성 광고 창 제거

멀웨어 제로멀웨어 제로멀웨어 제로

자신이 모르는 사이 여려 경로로 설치되는 악성과고 창. 멀웨어 제로를 통해 빠르고 효과적으로 제거할 수 있다고 합니다. 

 

 

멀웨어 제로 주요기능 2. 악성코드 제거

멀웨어 제로멀웨어 제로멀웨어 제로

멀웨어제로는 백도어, 트로이 목마 등 악성코드에 감염되어 발생하는 컴퓨터 중 사용 중인 안티바이러스 제품으로 해결이 되지 않을 경우 수동 치료 도구를 사용하여 치료할 수 있습니다.

 

 

멀웨어 제로 주요기능 3. 찌꺼기 파일 정리

멀웨어 제로멀웨어 제로멀웨어 제로

컴퓨터를 사용하면 파일을 삭제 및 인터넷 캐시파일 등 정리되지 않고 계속 쌓이는 찌꺼기를 멀웨어 제로를 사용하여 버튼 클릭 한 번으로 효과적으로 정리할 수 있다고 합니다.

 

 

멀웨어 제로 다운로드

멀웨어 제로 다운로드 방법은 아래 링크를 통해 접속하실 수 있습니다. 위에 언급한대로 제공되는 기능은 악성광고 제거, 악성코드 제거, DNS 제거, 컴퓨터 청소 등을 주요 기능으로 볼 수 있으며, 비설치 스크립트 형식이라 제거 대상이 되는 악성코드 DB는 자동으로 업데이트되지 않기에 새로 실행할 경우에는 새로 다운로드가 필요합니다.

 

멀웨어 제로 바로가기

 

 

멀웨어 제로 사용방법

1. 멀웨어 제로 다운로드 바로가기를 통해 다운로드 받습니다. 파일 압축을 풀게 되면 다음 그림과 같은 내용이 보이게 됩니다. 그중 처음 사용하시는 분들은 사용방법 등을 읽어 보시는 것이 좋으며 꼭 압축을 푼 후에 진행해 주세요

멀웨어제로

2. malzero 폴더를 들어가 start 프로그램을 활성화 해 줍니다. [ 관리자 권한 실행 ] 

※ Windows의 PC 보호(SmartScreen) 기능으로 인해 실행되지 않을 경우 1) 또는 2) 택일

1). PC 보호 창의 "추가 정보" 항목을 누른 후 "실행" 버튼 클릭

2) start(start.bat) 파일 선택 → 마우스 오른쪽 클릭 → 속성 → 하단 "차단 해제" 체크 → 확인 → 실행

멀웨어제로

 

3. 프로그램 모든 사항을 확인하고 실행하면 멀웨어 제로가 가동되기 시작합니다.

멀웨어제로

4. 악성코드를 제거하는 과정 중에는 두 가지 색상으로 표기됩니다. 파란색일 경우 문제가 없는 것이며, 빨간색일 경우 시스템의 문제가 있다는 것을 표시합니다.

멀웨어제로
멀웨어제로

5. 검사가 완료되면 새로운 창이뜨며 관련 내용을 전달합니다.

멀웨어제로

 

마무리.

컴퓨터를 사용하면서 누구나 걸리게 되는 악성코드 문제를 간편하게 제거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여러 가지 좋은 프로그램들이 많지만 멀웨어 제로의 특징은 설치 없이 사용하며, 무료라는 점에서 사용하기 좋은 것 같습니다.

 

 

컴퓨터가 느려졌을 때, 구라제거기 사용법, 다운로드 가이드

 

컴퓨터가 느려졌을 때, 구라제거기 사용법, 다운로드 가이드

컴퓨터를 사용하다 보면 어느 시점 즉 어느 정도 시간이 지나면 시스템 상의 각족 앱과 프로그램들로 인해 처음 쾌적했던 환경과는 다르게 속도가 느려지는 것은 어쩌면 당연한 일이 되어 버렸

freshfoodfix.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