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서울평생학습포털은 서울시 온라인 평생교육 플랫폼으로 시민들에게 언제나 학습이 가능한 환경을 제공하고자 만든 홈페이지입니다. 누구나 손쉽게 무료로 강의를 들을 수 있고 시간에 구애받지 않는다는 점에서 가장 큰 장점으로 볼 수있습니다.

 

서울시 평생학습포털

 

서울시평생학습포털

서울시평생학습포털은 누구나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다양한 학습 콘텐츠와 오프라인 교육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운영 중인 강의는 다양한데요. 그중에서 법정의무교육, 외국어, 컴퓨터, 자격증, 취업 등 많은 강의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서울시 평생학습포털 이용방법

서울시 평생학습포털 강의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회원가입을 먼저 해야 합니다. 아래 링크를 남겨드릴 테니 내용 참고하시어 가입을 진행 후 이용하시면 됩니다.

 

 

 

1. 회원가입은 카카오/네이버/관리자/서울시통합계정 등으로 원하시는 계정으로 시작하시면 됩니다. 

서울시 평생학습포털

2. 회원 가입 완료 후 링크를 통해 서울시 평생학습포털에 들어가시어 원하는 온라인 강의를 수강하실 수 있습니다.

서울시 평생학습포털
서울시 평생학습포털 메뉴얼
서울시 평생학습포털
서울시 평생학습포털 e학습여행
서울시 평생학습포털
서울시 평생학습포털 교육정보

 

서울시 평생학습포털

 

위에 내용 중 자신이 신청하고자 하는 카테고리 및 검색을 통해 간단하게 신청 및 강의를 접할 수 있습니다.

서울시 평생학습포털서울시 평생학습포털서울시 평생학습포털

 

3. 자신이 원하는 강의를 선택하여 수강신청을 할 수 있으며 수강신청 전 확인해야 될 사항은 교육기간, 이수시간, 교재정보 등을 체크하면 됩니다.

 

 

서울시 평생학습포털 법정의무교육

서울시 평생학습포털에서는 법정의무교육에 관한 강의도 제공되고 있습니다. 자신에게 필요한 강의를 신청한 후 동영상 보기를 모두 완료하게 되면 My Page - 수강강좌 - 종료된 강좌(수료증) 탭을 클릭하여 인쇄할 수 있습니다.

 

서울시 평생학습포털

 

 

 

 

오늘은 서울시 평생학습포털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많은 정보의 강의를 담고 있는 만큼 자신에게 도움이 되는 강의를 찾아 자기 계발에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그 외에도 국민내일 배움 카드 지원을 통해 온라인강의만이 아닌 실제 학원 강의를 통해 실전을 익히는 방법도 고려해 볼 만하다고 생각합니다.

 

 

국민내일 배움 카드 신청방법 신청자격 사용처 가이드

 

국민내일배움카드 신청방법 신청자격 사용처 가이드

국민내일배움카드를 활용하여 이직, 취업활동에 도움이 되는 방법을 소개합니다. 글을 쓰는 본이 또한 이 제도를 활용하여 이직 공부를 할 수 있었는데요. 오늘은 그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freshfoodfix.tistory.com

2023년 정부 여행비 숙박비 휴가비 지원

 

2023년 정부 여행비 숙박비 휴가비 지원

정부가 수출부진 및 민간 소비가 주춤하자 내수 활성화 대책을 발표했습니다. 내수 활성화 추진 방향에는 여행과 관광에 초점을 맞추었는데요. 관련 정부 정책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2

freshfoodfix.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