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어린이날 선물 추천 리스트 목록을 소개할까 합니다. 코로나로 인해 많은 야외 활동을 못한 어린이들. 2023년 코로나 시기가 조금은 주춤한 가운데 그동안 고생한 어린이에게 곧 다가올 어린이날에 선물을 전달하는 것은 어떨까요.

 

어린이날선물

 

어린이날 선물 사이트별 추천 순위

어린이날 선물을 고르기 위해서 사이트별 추천순위를 확인해 보았습니다.  유명한 사이트에서 어린이날 선물들을 많이 올려놓았는데요. 과연 인기 있는 선물들은 무엇인지 같이 한번 확인해 볼까요.

 

 

어린이날 선물 1. 네이버

네이버에서 어린이날 선물을 검색했으며 리뷰 많은 순으로 순위를 정해보았습니다. 어떤 것들이 순위에 있는지 한번 살펴볼까요?

 

어린이날선물

 

1위는 디폼블록입니다. 다양한 패키지 구성을 가지고 있으며 아이들이 집중을 하여 블록을 도안에 맞추어 만들기를 할 수 있는 장난감입니다.

 

 

어린이날선물

2위는 어린이집이나 답례품 단체 어린이날 선물로 올라온 칫솔통입니다. 다양한 디자인과 착한 가격으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제품입니다.

 

 

어린이날선물

 

3위는 공룡대탐험 다이노 트랙입니다. 남자 어린이들은 공룡을 엄청 좋아하요. 저희 집 아들도 엄청 좋아하는데요 장난감 차가 다닐 수 있게 레일을 자유롭게 조립하고 나무나 공룡등을 배치하여 꾸미며 놀 수 있는 장난감입니다.

 

 

어린이날 선물 2. 쿠팡

쿠팡에서 어린이날 선물을 검색했을 때 나오는 상위 추천 리스트를 추천합니다. 쿠팡은 어떤 어린이장난감이 유행일지 한번 알아볼까요?

 

 

어린이날선물
어린이날선물

1위는 시크릿쥬쥬 스위트박스 세트입니다. 다양한 구성품과 가성비 면에서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입니다. 쿠팡의 장점으로는 당연히 빠른 배송이죠. 깜박하고 어린이날 선물을 준비 못했을 때 빠른 배송으로 받아볼 수 있는 장점.

 

 

어린이날선물
어린이날선물

2위는 위드림 산리오캐릭터즈 판박이 데코 스티커 만들기 놀이입니다. 다양한 스티커를 마스크나 카드 등에 부착하여 꾸미기를 할 수 있는 장난감입니다.

 

 

어린이날선물

 

3위는 해피플레이 자동차 공구놀이 장난감 DIY 6종세트입니다. 저렴한 가격 즉 가성비와 여러 가지 중장비 장난감을 조립하는 체험 등을 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저희 집에도 중장비 자동차들이 엄청 많은데요. 리뷰를 보면 똑같은 장난감이 계속 늘어난다는 부모님에 말이 있는데요. 역시 어느 집이나 다 똑같은 것 같네요.

 

 

 

어린이날 선물 3. 11번가

이번에는 11번가 어린이날 선물을 검색했을 때 나오는 순위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우선 검색을 한 후 검색옵션에서 11번가 인기순으로 변경하여 순위를 알아보았습니다.

 

어린이날선물

1위는 레고호환블록 1100개+대형레고판포함 제품입니다. 레고는 남녀노소 연령 상관없이 다들 좋아하죠 당연한 결과라고 생각합니다 대량으로 구매할 수 있다는 장점이 가장 큰 제품이네요.

 

 

어린이날선물

 

2위는 레고 닌자고 로이드의 타이탄 메카 드래건 로봇입니다. 로봇 제품은 남아들에게 꾸준히 인기가 있는 제품이죠. 저는 어릴 적 변신로봇을 가져보는 게 꿈이었는데 말이죠.

 

 

어린이날선물

3위는 영어 알파벳 놀이 장난감입니다. 이건 아이들보다 부모님의 마음이 많이 담긴 선물이 아닐까요? 저두 부모이지만 왠지 그렇게 보이네요.

 

 

 

 

마무리

어린이날 선물을 고르기 위해 걱정하시는 부모님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여러 순위들을 보았지만 제일 중요한 것은 아이가 정말 무엇을 원하는지를 파악하여 선물하는 것이 제일 좋지 않을까요? 아이와 많은 소통을 통해 앞으로도 좋은 일들만 가득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어버이날 카드 문구 도안 모음

 

어버이날 카드 문구 도안 모음

어버이날에는 부모님에게 감사 편지도 쓰고 선물도 준비하는데요. 선물을 준비하고 막상 카드에 마음을 담아 문구를 작성할 때 어떤 내용을 써야 하지 라는 생각이 머릿속을 가득 채우면서 아

freshfoodfix.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