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자장가 무료듣기를 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 해요. 아이를 키우는 입장에서 잠투정은 너무 힘든 과정인데요. 막상 유튜브를 틀어주며 좋은 자장가를 선택하여 듣게 되면 광고가 나와 중간에 흐름이 끊기게 되는 경우가 많은데요. 오늘은 간편하게 바로 자장가 무료 듣기를 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릴게요.

 

자장가 무료듣기

 

자장가

자장가는 잠투정이 많은 아이들에게 정서 안정에 아주 좋아요. 깨기 쉽고 잠들기 힘들어 하는 아이들에게 안정감을 주어 쉽게 잠들게 하는 육아 아이템이라고 할 수 있죠. 대체적으로 자장가는 편안하고 조용한 노래가 아이들에게 마음을 편안하게 한다고 해요. 육아하는 엄마, 아빠들에게는 없어서는 안 될 존재입니다.

 

 

자장가 무료듣기 어플 소개

자장가 무료듣기 어플 1. 핑크퐁 자장가 클래식 노래 : 아기 동요, 게임, 취침

어린아이를 키우시는 분들이라면 모를 수 없는 핑크퐁 어플로도 자장가를 무료 듣기 할 수 있어요. 자장가 애니메이션 12편, 오르골 수면등, 감성을 키우주는 터치 놀이 외에도 다양한 기능들을 이용할 수 있는 어플입니다.

 

자장가 무료듣기
자장가 무료듣기

 

자장가 무료듣기 어플에서는 언어를 총 3개 지원하고 있어요. 한국어/중국어/영어, 그외에도 타이머 기능, 안심화면잠금,잠자기 모드 등 유용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이중 저는 잠자기모드 기능이 제일 좋았는데요. 아이를 재우기 위해 잠자기 모드 및 타이머 기능을 이용하여 아이와 같이 편안한 잠자리를 가질수 있었습니다. 아래 내용 참고하세요 !

자장가 무료듣기
자장가 무료듣기

 

 

자장가 무료듣기 어플 2. 아이를 위한 자장가

자장가 무료듣기 아이를 위한 자장가는 소리 좋은 품질과 간편한 인터페이스를 가지고 있으며 이용자가 많은 어플 앱입니다. 다양한 목록을 제공하고 어느 어플보다 빠르게 작동시킬 수 있습니다.

자장가 무료듣기

 

 

카테로리 내의 자장가 무료듣기 주제를 선택하고 시간을 선택하면 바로 음질 좋은 자장가를 들을 수 있습니다. 이 앱의 가장 큰 장점으로 단순한 구조로 누구나 손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자장가 무료듣기자장가 무료듣기

 

 

마무리

육아는 처음이 가장 힘들고 처음 중에서 100일 사이를 오간다고 하죠. 저도 그 경험을 하고 있는 입장으로서 좋은 어플을 소개해 드릴 수 있어서 좋네요. 모두 이쁜 아이들을 위해 파이팅 하세요!

 

어린이날 선물 추천 베스트 상품

 

어린이날 선물 추천 베스트 상품

어린이날 선물 추천 리스트 목록을 소개할까 합니다. 코로나로 인해 많은 야외 활동을 못한 어린이들. 2023년 코로나 시기가 조금은 주춤한 가운데 그동안 고생한 어린이에게 곧 다가올 어린이날

freshfoodfix.tistory.com

서울시평생학습포털 무료강의 듣는 방법 공유

 

서울시평생학습포털 무료강의 듣는 방법 공유

서울평생학습포털은 서울시 온라인 평생교육 플랫폼으로 시민들에게 언제나 학습이 가능한 환경을 제공하고자 만든 홈페이지입니다. 누구나 손쉽게 무료로 강의를 들을 수 있고 시간에 구애받

freshfoodfix.tistory.com

 

728x90